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와 함께하는 ‘설명절 행복밥상’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1-23 15:25
본문
|
|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관장 조용호)이 주관하고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본부장 정기연)이 함께하는 ‘설명절 행복밥상’ 나눔 행사가 오늘(22일) 복지관 2층 식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우리의 명절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정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광주지역 장애인 300여명을 대상으로 풍성한 급식행사가 이루어졌다.
행사에는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이 함께 참여하여 급식재료비를 지원하는 기부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관계자는 “공기업 본연의 경영활동 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기업이익의 사회적 환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용호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장은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덕분에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설날을 보낼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1. 광주드림 https://www.gjdream.com/news/articleView.html?idxno=653098
2. 뉴스포털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8126